본문 바로가기

일상/Diary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종료)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지금 10장 남았네요.

 다음 조건에 만족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선착순이 아닌, 조건에 맞는 분들 중 성심껏 쓰시는 분들을 위해 초대장 보내 드리겠습니다.

1. 다른 사이트에서 조금이라도 블로그를 운영해 보신 분
 :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받아서 개설하시는 분들 중에서 블로그를 개설해 놓기만 하고 제대로 운영 안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십니다. 물론 그 분들의 블로그이니 왈가왈부하는 건 아닙니다만... 분명 더 성심껏 운영하시려는 분들이 계시는데도 단지 신청이 늦었다는 이유만으로 초대권을 못 받아가는 불합리한 일이 일어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물론 이렇게 글을 쓰는 저 조차도 성심껏 블로그를 운영하지 못하지만... 적어도 블로그 개설해 놓고 6개월 넘게 글 한 개만 있는 블로거는 아닙랍니다... (제가 초대권을 드린 분중에 그런 분들 상당 수 계십니다...)
 현재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그 주소를 댓글에 남겨 주세요.

2. 불법 광고로 도배되는 블로그는 No!!
 : 블로그를 개인 쇼핑몰 성격처럼 꾸미는 건 개인의 자유이니 전혀 상관 안 합니다만.. 불법적인 물품 거래라던지.. 불법 도박 사이트 연결 등... 불법 광고로 도배되어 있는 블로그로 개설하실 것이라면 안 드립니다.

3. 티스토리 아이디로 쓸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셔야 초대권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짜고짜 달라고만 하시는 분들이 몇 분 계셨거든요 ^^;;;;

4. 블로그로 같이 소통하고 싶어요.
 : 블로거 이웃으로 소통하면서 좋은 정보 주고 받으실 분이라면 더더욱 환영합니다.

5. 초대권 받으시면 2일 이내에 개설해주세요.
 : 앞서 말씀 드렸듯이 소중한 기회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48시간 이내에 개설 안하시면 일단 초대권 회수할게요. ^^ 죄송합니다. 한정된 기회를 조금이라도 더 원하시는 분께 드리는게 도리에 맞는 일이라고 생각해서입니다.

** 조건 만족하신 분들에게 모두 나눠드리면 글 제목을 종료로 바꾸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