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iary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종료)

 간만에 초대장 배포하게 되었네요.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지금 10장 남았네요.

 다음 조건에 만족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선착순이 아닌, 조건에 맞는 분들 중 성심껏 쓰시는 분들을 위해 초대장 보내 드리겠습니다.

1. 다른 사이트에서 조금이라도 블로그를 운영해 보신 분
 :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받아서 개설하시는 분들 중에서 블로그를 개설해 놓기만 하고 제대로 운영 안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십니다. 물론 그 분들의 블로그이니 왈가왈부하는 건 아닙니다만... 분명 더 성심껏 운영하시려는 분들이 계시는데도 단지 신청이 늦었다는 이유만으로 초대권을 못 받아가는 불합리한 일이 일어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물론 이렇게 글을 쓰는 저 조차도 성심껏 블로그를 운영하지 못하지만... 적어도 블로그 개설해 놓고 6개월 넘게 글 한 개만 있는 블로거는 아닙랍니다... (제가 초대권을 드린 분중에 그런 분들 상당 수 계십니다...)
 현재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그 주소를 댓글에 남겨 주세요.

2. 불법 광고로 도배되는 블로그는 No!!
 : 블로그를 개인 쇼핑몰 성격처럼 꾸미는 건 개인의 자유이니 전혀 상관 안 합니다만.. 불법적인 물품 거래라던지.. 불법 도박 사이트 연결 등... 불법 광고로 도배되어 있는 블로그로 개설하실 것이라면 안 드립니다.

3. 티스토리 아이디로 쓸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셔야 초대권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짜고짜 달라고만 하시는 분들이 몇 분 계셨거든요 ^^;;;;

4. 블로그로 같이 소통하고 싶어요.
 : 블로거 이웃으로 소통하면서 좋은 정보 주고 받으실 분이라면 더더욱 환영합니다.

5. 초대권 받으시면 일주일 이내에 개설해주세요.
 : 앞서 말씀 드렸듯이 소중한 기회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48시간 이내에 개설 안하시면 일단 초대권 회수할게요. ^^ 죄송합니다. 한정된 기회를 조금이라도 더 원하시는 분께 드리는게 도리에 맞는 일이라고 생각해서입니다.

** 조건 만족하신 분들에게 모두 나눠드리면 글 제목을 종료로 바꾸겠습니다. **